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해외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Chicago Tribune)은 7일자 지면에 앰퍼샌드원과의 단독 인터뷰를 게재하며 지난 8월 발매한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에 대해 주목했다.
![그룹 앰퍼샌드원 미니 3집이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blog.kakaocdn.net/dna/CBHzh/btsQqMcgC5I/AAAAAAAAAAAAAAAAAAAAAMypETcnjXX3W73ZwOqmXjnzXAqB-HTE6rqNskyhb4g1/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m3PDrbfq9VOkqGwouWlJH4WSY8g%3D)
해당 인터뷰에서 나캠든은 "우리는 인생에서 어떤 일을 하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그 마음가짐이 이번 앨범 무대를 할 때도 반영되었다"라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최지호는 "이번 앨범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강렬하고, 머리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와 비트가 인상적이다. 팬분들께서도 그런 부분에 집중해서 듣는다면 좋아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나캠든과 마카야는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에 대해 나캠든은 "올해 초 다녀온 미국 투어 동안 몇 곡의 가사를 썼다. 멜로디를 반복해서 들으며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많이 고민했다. 또 나라마다 고유…………
https://www.joynews24.com/view/1884931
앰퍼샌드원, 美 시카고 트리뷴 집중 조명 "당당한 자신감 반영"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해외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Chicago Tribune)은 7일자 지면에 앰퍼샌드원과의 단독 인터뷰를 게재하며 지난 8월 발매한 미니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