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은 한국사2'가 대결 구도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한국사 여행을 떠난다.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2'는 역사커뮤니케이터 ‘큰별쌤’ 최태성과 함께하는 쉽고 재미있는 한국사 스토리텔링쇼다.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두 번째 시즌에서는 반만년 한국사를 장식한 격동의 순간들과 결정적 인물들을 만나볼 예정으로, 특히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VS 대결 구도를 활용해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역사 이야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벌거벗은 한국사2 [사진=tvN STORY ]](https://blog.kakaocdn.net/dna/bB9vgy/btsQrnJWuT8/AAAAAAAAAAAAAAAAAAAAAOS1K3i7zO7NU2bEpbEdIy3SBJu1x0CMMBKN29XrR4we/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dfTbBW8QepGrRH4tj5CWlEJT%2Fu8%3D)
9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벌거벗은 한국사2'에서는 왕실을 피로 물들인 최악의 미치광이, 연산군과 사도세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조선 최악의 폭군인 연산군과 뒤주에 갇혀 죽은 광기의 사도세자가 미치광이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VS 구도로 자세히 들여다 보는 것.
'큰별쌤' 최태성은 250여 년이라는 긴 세월을 뛰어넘은 두 인물의 어린 시절이 놀랍도록 비슷하다고 밝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연산군과 사도세자 모두 왕이 될 운명으로 태어나 나라의 축복을 한 몸에 받았지만, 성장 과정에서 뜻밖의 어려움을 겪으며 순탄치 않은 인…………
https://www.joynews24.com/view/1885059
[오늘첫방] '벌거벗은 한국사2' 연산군vs사도세자⋯조선 최악의 미치광이
'벌거벗은 한국사2'가 대결 구도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한국사 여행을 떠난다.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2'는 역사커뮤니케이터 ‘큰별쌤’ 최태성과 함께하는 쉽고 재미있는 한국사 스토리텔링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