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안재욱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 운동회서 경쟁"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안재욱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원조 로맨티시스트'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다.
이날, 스튜디오에 스페셜 MC로 안재욱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너무 보고 싶었다", "나이가 안 드는 것 같다. 그대로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안재욱은 자기 관리 비법으로 술, 그리고 동갑내기 친구인 "동엽이를 멀리하면 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곧이어 큰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속 엄지원과의 키스신에 얽힌 비하인드를 풀어낸 안재욱은 "아내와 함께 키스신을 봤다"라고 밝혀 母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편의 키스신을 본 안재욱 아내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우새'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https://blog.kakaocdn.net/dna/ZxdaQ/btsPLh5iY8L/AAAAAAAAAAAAAAAAAAAAAE7-yZB2F5KYyVMMVOw_xwhcVZjaQ5eqbrgCw5hBuZ8d/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WGGLaJeq2tM4TxvxRPlceyR1c40%3D)
"51살에 둘째 아이를 낳았다"라는 늦둥이 아빠 안재욱은 늦둥이 아빠라서 아이들의 유치원 및 학교에 갈 일이 생길 때마다 망신을 당할까 긴장된다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라고 밝힌 안재욱은 아들의 유치원 운동회에서 태양과 달리기 경쟁을 해야 했던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1…………
https://www.joynews24.com/view/1874380
'미우새' 안재욱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 운동회서 경쟁"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안재욱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원조 로맨티시스트'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다. 이날, 스튜디오에 스페셜 MC로 안재욱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너무 보고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