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배불리힐스', 서장훈·신동·풍자 등 상위 1% 덩치 모였다⋯고칼로리 먹방

조이뉴스24블로그 2025. 8. 11. 08:54
반응형

서장훈과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 등이 고칼로리 사수 프로젝트에 나선다.

 

디즈니+ 새 예능프로그램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배불리힐스'가 오는 8월 24일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불리힐스'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
'배불리힐스'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

 

 

'배불리힐스'는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해야만 고향별 '배불리힐스'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외계인 '배불리언' 6인의 먹생먹사 버라이어티다. '덩치 서바이벌-먹찌빠'를 연출한 김기태 PD를 필두로 육소영, 김보람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위 1% 초호화 덩치들인 6명의 멤버 서장훈,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이 인간이 아닌 외계인 '배불리언'으로서의 정체를 드러내며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활한 우주 속 쏟아지는 음식들 사이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출격을 알리는 이들의 결연한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응형

 

'배불리언' 포스터에는 반인 반외계인이 된 서장훈의 파격적인 변신과 "천문학적 고칼로리…………

 

https://www.joynews24.com/view/1874852

 

디즈니+ '배불리힐스', 서장훈·신동·풍자 등 상위 1% 덩치 모였다⋯고칼로리 먹방

서장훈과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 등이 고칼로리 사수 프로젝트에 나선다. 디즈니+ 새 예능프로그램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배불리힐스'가 오는 8월 24

www.joynews24.com

 

반응형